청소용품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상품구매


청소하기 쉬워요. | 배송빠르고 리필 가격도 착해요. 최근껀지 파란물도 진하고 매끄러운게 아주 청소가 잘되요. 변기청소엔 이게 최고인거 같아요.


10년넘게 써 온 제품입니다.. | 가격비교하고 구입했어요. 배송도 빨라서 좋네요..
화장실 청소할때 요즘 새로 나온 종이로 된 걸 사용해봤는데 바로 변기에 버려서 좋기는 하나 금방 흐물흐물해져서 사실 힘을 줘서 깨끗히 닦기는 좀 힘들더라구요..

요 아이는 수세미처럼 되어 있어서 약물이랑 같이 빡빡 문지르면 왠지 개운해지는 느낌이에요..
파란 물이 사라질때까지 닦고 화장실 휴지통에 버리고 휴지통 비우니 좋네요..


구석 구석 닦이는데 세정력은 쪼~옴 | 솔로 된 변기솔이 곰팡이가 펴서 악취가 심해요. 그래서 일회용으로 바꿨는데 도포되어 있는 세제가 두세번은 쓸 수 있으려니 했는데 한번에 다 녹아버리네요. 그래서 별점은 세개만 주렵니다. 구석구석 낀 때는 수세미가 좋아서 그런지 잘 씻겨집니다. 세제는 변기나 수세미에 뿌려줘야 합니다


앞으로 쭉~~애용할 제품입니다 | 변기 청소용품으로 꽤 이것저것 사용해보았지만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만큼 편하고 위생적이면서 깨끗하게 청소되는제품도 없는것 같습니다.
일단 하나씩 빼서 청소후 버리니 깔끔하고 위생적이고
크린스틱 모양이 변기 안쪽까지 청소가 쉽게 되어있어서 좋습니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서 향도 역하지 않아서 좋고 저는 이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변겨청소하고도 남습니다.
크린스틱 더블액션도 사용해보았지만 크게 차이점을 발견하지 못했기에 좀더 저렴한 제품으로 사용중입니다.
다만 낱개 포장이 되어있지 않아서 좀 불편한건 있는데
개별포장 리필보다 저렴하게 구매했으니 저는 만족합니다.
스틱만 구매해놓으면 리필만 사서 청소하면 되니
저는 앞으로 변기 청소는 이게 제일 편하고 좋아서 계속 구매 할듯합니다.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혼합 색상, 1세트변기솔을 일체형 쓰다가 청소 감당이 안되서 리필형스틱으로
바꾸고 솔만 리피로 주문해 쓰니 깔끔합니다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조끼패딩/청소하기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여자조끼패딩/청소하기 스카치브라이트 크린스틱 변기청소 리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因내동다정┛

,